Studio tmtm is a cooperative of designers and directors, established in 2017. We tackle various works such as the motion graphics, film, interactive media, immersive installation.
Our purpose is that sustainable unity within and between different creators. We see new possibilities and flexibility through the crack between individuals. We believe in that the sum of individuals can create more than just a sum. It has been and will continue to be.
Our purpose is that sustainable unity within and between different creators. We see new possibilities and flexibility through the crack between individuals. We believe in that the sum of individuals can create more than just a sum. It has been and will continue to be.
스튜디오 틈틈은 2017년 설립된 디자이너와 감독들의 협동조합입니다. 우리는 모션 그래픽, 필름, 인터랙티브 미디어, 몰입형 설치물같은 다양한 작업들을 다룹니다.
우리의 목적은 서로 다른 작업자들 사이의 지속 가능한 통합입니다. 우리는 개인들 사이의 틈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과 유연성을 봅니다. 우리는 개인의 합이 단순한 합 이상의 것을 창조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여태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계속.
우리의 목적은 서로 다른 작업자들 사이의 지속 가능한 통합입니다. 우리는 개인들 사이의 틈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과 유연성을 봅니다. 우리는 개인의 합이 단순한 합 이상의 것을 창조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여태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계속.
Film media
영상 미디어
영화/광고/MV/패션필름 등을 제작하며 카메라를 통해 대상의 의미를 재창조합니다. 보이는 것을 통해 보이지 않는 것을 전달합니다.
영상 미디어
영화/광고/MV/패션필름 등을 제작하며 카메라를 통해 대상의 의미를 재창조합니다. 보이는 것을 통해 보이지 않는 것을 전달합니다.
Motion graphics
모션그래픽
2D와 3D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정보성 영상 등을 기획하고 아트웍부터 최종결과물까지 모든 과정을 한 파이프라인에서 제작합니다.
모션그래픽
2D와 3D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정보성 영상 등을 기획하고 아트웍부터 최종결과물까지 모든 과정을 한 파이프라인에서 제작합니다.
Out-frame media
아웃프레임 미디어
인터랙티브 미디어, 설치물, VR/AR/MR 등 일반적인 영상이 가지는 사각형 프레임 바깥의 미디어를 다룹니다.
아웃프레임 미디어
인터랙티브 미디어, 설치물, VR/AR/MR 등 일반적인 영상이 가지는 사각형 프레임 바깥의 미디어를 다룹니다.
Space design
공간 디자인
기획전시, 상설전시, 브랜드스페이스 등 공간의 전체 컨셉과 시공/설계 계획부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까지 책임집니다.
공간 디자인
기획전시, 상설전시, 브랜드스페이스 등 공간의 전체 컨셉과 시공/설계 계획부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까지 책임집니다.